취·창업 소개

인사말
HOME 취·창업 소개 인사말

“여러분의 성공적인 취·창업을 지원합니다”

21세기에 들어서 전 세계의 산업 및 기술 동향은 정보 통신기술(ICT)을 기반으로 하는 초 연결‧초지능의 융합기술로 모든 산업 패러다임과 인간의 삶을 변화시키는 “4차 산업혁명 시대”로 진입하고 있습니다. 이에 따른 일자리의 변화와 새로운 인재상에 발맞춰 취업경쟁 력 향상을 위해 맞춤형 열린 교육체계인을 구축하여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.

icon_insa

취·창업지원센터에서는 NB SCaUT(Successful Career Upgrade To-job) 체계에 따라 단 계별 목표를 설정하여 입학부터 졸업 후 취업 사후관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원스탑으로 학생들의 경력관리를 할 수 있는 「학생성장지원시스템」과 이를 기반으로 학과 별 맞춤형 취업지도를 위한 「취업담당관교수제」를 갖추어 체계적인 취업지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남부대학교 교육목표인 도의교육, 협동교육, 직업교육을 목표로 인성과 전문지식, 실무능력 을 고루 갖춘 우수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취·창업지원센터에서는 취업 및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사회환경 변화에 대처할 양질 의 정보제공과 프로그램 지원으로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.

구직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끈기와 노력을 가지고 끝까지 준비한다면 기회가 올 것입니다. 특히 틈새시장을 노려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. 많은 사람이 선호하는 취업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기에 눈높이를 낮춘다면 좀 더 많은 성공 취업 문턱에 한 발짝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.

우리 남부대학교 학생 여러분!
여러분의 목표를 이루고 “4차 산업혁명 시대” 에 주역으로 나아가길 기원합니다.